본문으로 바로가기

탄소 배출량이 적은 항공편 찾기

category Alphabet/Google 2021. 11. 2. 10:17

구글은 환경 인증 호텔을 찾는 방법을 포함하여 여행 팀의 새로운 지속 가능성 이니셔티브를 공유했다. 이제 탄소 배출량에 대한 정보를 Google Fights로 직접 가져오고 있다.

검색 결과에서 거의 모든 항공편에 대한 탄소 배출량 추정치를 항공편 가격 및 기간 옆에 볼 수 있다. 따라서 비슷한 비용이나 시간의 항공편 중에서 선택할 때 탄소 배출량도 고려하여 결정할 수 있다.

구글 블로그

이러한 추정치는 항공편 및 좌석별로 다르다. 예를 들어, 최신 항공기는 일반적으로 구형 항공기보다 오염이 덜하고 프리미엄 이코노미 및 일등석 좌석은 더 많은 공간을 차지하고 총 배출량에서 더 많은 부분을 차지하기 때문에 배출량이 증가한다. 

이러한 추정치를 컨텍스트에 적용하기 위해 배출랴이 현저히 낮은 항공편에는 녹색 배지가 표시된다. 탄소 영향에 우선 순위를 지정하려면 모든 결과를 정렬하여 가장 친환경적인 항공편을 목록의 맨 위로 가져올 수 있다.

구글 블로그

이러한 추정치를 산출하기 위해 유럽 환경청의 데이터를 항공기 유형, 여행 거리 및 각 좌석 등급의 좌석 수와 같은 항공사 및 기타 제공업체로부터 얻은 항공편 관련 정보와 결합하고 있다. 

사람들이 어디에서 조사하거나 여행을 예약하든 일관되고 정확한 탄소 배출량 추정치를 찾을 수 있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이 구글이 최근 Travalyst 연합에 가입한 이유다. 여기서 항공 여행으로 인한 탄소 배출량 계산을 위한 개방형 모델을 개발하고 이 프레임워크를 사용하여 여행 산업 전반에 걸쳐 표준화를 촉진할  것이다.

Find flights with lower carbon emissions
https://blog.google/products/travel/find-flights-with-lower-carbon-emissions/

 

Find flights with lower carbon emissions

You can now see carbon emissions estimates when you search on Google Flights.

blog.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