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구글 블로그

소유하고 있는 자동차의 종류에 관계없이 구글은 귀하의 운전을 개선할 준비가 되어 있다. 모든 운전자가 길을 찾고, 즐겁게 지내고, 연락할 수 있도록 구글 어시스턴트 운전 모드, 안드로이드 오토 및 구글이 내장된 자동차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한다.

12개국 이상에서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구형 자동차에서 안드로이드 휴대전화를 통해 음성 인식 도움말을 제공하여 매일 구글 어시스턴트 운전 모드를 사용한다. 원래 구글 지도에서 능동 탐색을 위해 출시했으며, 운전자가 방해를 최소화하면서 전화를 받거나 문자 메시지에 응답하는 것과 같은 작업을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초기 피드백 덕분에 턴 바이 턴 내비게이션이 필요하지 않은 경우에도 이동 앱을 운전에 편리하게 두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들었다. 곧 "헤이 구글, 렛츠 드라이빙"라고 말하면 새로운 운전 모드 대시 보드를 열 수 있다. 도로에 집중했다. 한눈에 볼 수 있고 탭할 수 있는 카드를 사용하면 이동에 필요한 기본 사항을 한 번의 탭으로 사용할 수 있다. 스크롤할 필요가 없다. 탐색을 시작하고 최근에 전화를 걸거나 문자를 보낸 사람을 확인하고 Amazon Music, Audible, iHeartRadio, JioSaavn, Pandora, Podcast Addict, SoundCloud, Spotify, Youtube Music 및 기타 제공업체. 또한 "헤이 구글, 자동 읽기를 켜줘"라고 하면 새 메시지가 들어올 때 소리내어 읽어주고 음성으로 응답한다.

운전 모드는 앞으로 안드로이드 휴대전화의 기본 환경이 될 것이며 몇 주 안에 안드로이드 휴대전화에서 영어(미국, 호주, 캐나다, 아일랜드, 인도, 싱가포르 및 영국), 독일어, 스페인어(스페인, 멕시코), 프랑스어 및 이탈리아어로 출시될 예정이다.

구글 블로그


또한 안드로이드 오토와 호환되는 1억 대 이상의 자동차를 위한 새로운 기능을 출시하여 안드로이드 휴대전화를 통해 자동차 디스플레이에 구글의 도움을 제공한다.

이제 구글 어시스턴트의 음악, 뉴스 및 팟캐스트 추천을 보고 안드로이드 오토가 시작 때 마다 실행할 앱을 설정할 수 있다. 주차를 하거나 배달 주문을 기다리거나 차량을 충전하는 동안 자동차 디스플레이에서 바로 게임스낵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구글 블로그


듀얼 SIM 안드로이드 전화 사용자는 이제 안드로이드 오토를 통해 전화를 걸 때 사용할 SIM 카드를 선택 할 수 있다. 안드로이드 오토는 자동차 디스플레이에서 다가오는 직장 회의와 메시지를 볼 수 있는 직장 프로필을 지원한다.

주유소에서 주유할 시간이 되면 이제 신용카드나 현금을 치워두고 안드로이드 오토 또는 안드로이드 휴대전화에서 "헤이 구글, 주유비 지불"이라고 말할 수 있다. 펌프 번호를 선택하고 구글 페이로 미접촉 결제를 완료하라. 이것은 엑슨 모빌, 코노코, 필립스 66, 76 주유소를 시작으로 미국 전역의 32,500개 이상의 주유소에서 사용할 수 있다.

앞으로 수백만 대의 자동차에 구글이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 완전히 내장되어 구글 지도를 사용하고 구글 어시스턴트를 사용하여 에어컨을 켜고 구글 플레이에서 좋아하는 앱을 다운로드하는 등 다양한 작업을 할 수 있다. 스마트폰이 없어도.

최신 파트너인 혼자가 2022년부터 구글이 내장된 미래 모델을 출시할 예정임을 알리게 되어 기쁘다. 혼자 외에도 이 경험은 포드, 제너럴 모터스, 폴스타, 르노와 볼보 자동차. 현재 폴스타 2및 볼보 XC40 리체인지와 같이 구글이 내장된 차량을 시승하거나 구매할 수 있으며 쉐보레 실버라도 및 Renault Mégane E-TECH Electric과 같은 더 많은 차량에 곧 제공될 예정이다.

구글 블로그


구글이 내장된 전기차를 운전한다면 구글맵으로 충전소를 쉽게 찾고 충전시간을 최소화 할 수 있다. "헤이 구글, 충전소 찾아줘"라고 말하면 충전기 사용 가능 여부에 대한 실시간 정보와 함께 자동차와 호환되는 주변 충전소, 결제 유형 및 속도 기본 설정을 즉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열 배터리 관리에 대한 새로운 지원을 통해 구글 지도는 충전 하기 전에 자동차 배터리를 가열하거나 식혀 충전기에서 보내는 시간을 줄여 소중한 시간을 절약한다.

어떤 차를 운전하든 구글은 운전자가 운전대를 잡고 눈은 도로를 주시하면서 작업을 완료한느 데 필요한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Upgrade your drive with Google as your copilot
https://blog.google/products/assistant/upgrade-your-drive-google-your-copilot/

 

Upgrade your drive with Google as your copilot

We’re introducing new features for Google Assistant driving mode, Android Auto and cars with Google built-in to help you get things done during your next drive.

blog.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