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Jacquard로 일상을 더 스마트하게 만들기

category Alphabet/Google 2020. 11. 27. 00:30

Jacquard - 이하 자카드 - 의 핵심은 일상 용품을 더욱 유용하게 만들기 위해 제작 된 소형 컴퓨터인 자카드 태그이다. 처음에는 재킷의 소매을 사용해 옷을 입은 사람의 행동을 인식 할 수 있게 했고, 같은 기술을 Saint Laurent와 함께 Cit-E 배낭에 내장했다. 그런 다음 아디다스및 EA와 협력하여 착용자가 실제 플레이와 EA 스포츠 피파 모바일 게임을 결합할 수 있도록 했다.


터치 기반이든 움직임 기반이든, 태그는 브랜드와 협력하여 만든 의류 및 장비에 맞게 사용자 정의 된 다양한 입력을 해석 할 수 있다. 이제 샘소나이트와 함께 개발 된 두개의 새로운 백팩에 자카드 기술이 통합되었다. 슬림($199) 및 표준($219)의 두 가지 스타일로 제공된다.





구글 블로그


일반 배낭처럼 보일 수 있지만 왼쪽 스트랩은 많은 기능을 작동시킨다. 자카드 앱을 사용하면 어떤 동작을 제어할지 맞춤 설정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자카드를 프로그래밍해 전화 및 문자 알림을 전송하고 셀카를 찍고 음악을 제어하거나 구글 어시스턴트가 최신 뉴스를 알리게 할 수 있다. 


이것은 자카드 플랫폼의 시작일 뿐이며 업데이트 덕분에 자카드 태그 장비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개선 될 것으로 기대할 수 있다. 구글이 전 세계의 정보를 보편적으로 접근하고 유용하게 만들고자 하는 것처럼 자카드는 사람들이 일상적인 항목과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통해 정보에 접근 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


자카드는 구글의 ATAP (Advanced Technology And Projects group)이다.  ATAP는 구글이 인수 한 모토로라의 조직이었으나 재매각 때 ATAP는 포함되지 않아 구글에서 연구 조직으로 남아 있다.


Make your everyday smarter with Jacquard

https://blog.google/products/atap/jacquard-samsonite-backp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