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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매를 통한 경제 회복 촉진

category Alphabet/Google 2020. 11. 18. 00:30

구글 블로그


구글은 소매 업체가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교육, 도구 및 통계를 통해 복구를 가속화하도록 돕고 있다. 9월까지 구글은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에 있는 7,500개 이상의 소매 업체와 독일의 HDE 및 프랑스의 One to One Monaco와 같은 산업 단체와 파트너십을 맺고 한 달에 걸친 교육 및 공동 작업 인 엑셀러레이팅 리테일을 운영했다. 


이제 소매 업체가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 전역의 쇼핑 탭에 제품을 무료로 리스팅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10월 중순에 전 세계적으로 제공되는 쇼핑 탭의 검색 결과는 주로 무료 목록으로 구성되어 소매 업체가 구글에서 광고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더 많은 고객에게 다가 갈 수 있다. 쇼핑객은 지역의 쇼핑 성수기에 맞춰 더 많은 매장에서 더 많은 제품을 찾을 수 있다.


이미 구글 Ads를 사용해 잠재 고객에게 도달하는 소매 업체의 경우 쇼핑 탭의 무료 제품 목록이 유료 캠페인을 강화한다. 올해 초 성공적으로 서비스를 시작한 미국에서는 무료 목록과 광고고를 게재하는 소매 업체가 평균 두 배의 조회수와 50% 더 많은 방문을 얻었다. 중소 기업은 무료 리스팅이 시작 된 이후 가장 큰 증가를 보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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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사람들이 집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면서 지역에서 쇼핑몰을 하고 있으며 "내 주변에서 구매 가능"을 포함하는 검색은 전 세계적으로 두 배로 증가햇다. 2020년 상반기에 여러 유럽 국가에서 주택 개량 또는 유지보수와 같은 지역 서비스에 대한 검색이 1년 동안 25% 이상 증가했다.


신뢰할 수 있는 비즈니스가 현지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오스트리아, 벨기에, 프랑스, 독일, 아일랜드, 이탈리아, 네덜란드, 스페인, 스위스, 영국 등 유럽 10개국에서 지역 서비스 광고를 출시 했다. 


지역 서비스 광고는 사람들이 구글 보증 배지로 뒷받침되는 배관공, 청소부, 전기 기술자와 같은 신뢰할 수 있는 지역 전문가를 찾고 연결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잠재 고객은 이전 고객의 라이선스 정보와 리뷰를 볼 수 있으며 공급자를 비교하고 연락 할 수 있다. 이러한 광고를 사용하기 위해 웹사이트가 필요하지 않으며 고객이 연락 할 때만 비용을 지불한다. 사람들이 광고를 클릭하는 데는 비용이 청구되지 않는다. 사람들은 간단한 전화 통화로 직접 서비스를 예약할 수 있다. 이미 고객과 전문가를 연결하고 있는 플랫폼이라면 지역 서비스 광고를 포함하도록 제품을 확장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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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wering economic recovery through retail

https://blog.google/around-the-globe/google-europe/powering-economic-recovery-through-ret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