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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식 정보 및 지식 패널에 대한 소개

category Alphabet/Google 2020. 7. 10. 00:30

구글 검색은 사람, 장소 및 사물에 대한 정보가 포함 된 특수 상자를 표시한다. 지식 패널을 호출한다. 주요 사실을 다루어 특정 주제에 대해 더 빨리 이해하고 주제를 보다 깊이 있게 탐색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지식 패널 내의 정보는 사실의 거대한 가상 백과 사전과 같은 지식 그래프에서 제공된다. 이 게시물에서는 지식 패널이 자동으로 생성된느 방법, 지식 그래프의 데이터를 수집하는 방법 및 잘못 된 정보의 보고서를 모니터링하고 반응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한다.


지식 검색 패널은 검색 결과 오른쪽에 데스크탑 검색을 하는 사람들에게 쉽게 인식 된다.


구글 블로그


구글 시스템은 지식 패널 내의 주제에 대해 가장 관련성이 높고 인기있는 정보를 표시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일반적으로 다음을 포함한다.

  • 주제의 제목 및 간단한 요약

  • 주제에 대한 자세한 설명

  • 사람, 장소 또는 사물의 그림

  • 인물이 태어 난 시간이 장소와 같은 사실

  • 소셜 프로필 및 공식 웹사이트 링크


지식 패널에는 특정 주제와 관련 된 특수 정보가 포함될 수도 있다.

  • 뮤지션 아티스트의 노래

  • TV프로그램에서 예정된 에피소드

  • 스포 팀 명단


지식 패널의 항목들에 대한 정보는 2012년에 시작 된 지식 그래프에서 가져온다. 웹을 통해 공유되는 자료와 공개 소스 및 라이센스가 있는 데이터베이스의 항목에 대한 사실과 정보를 이해하는 시스템이다. 50억개에 달하는 5천억개 이상의 사실을 축적했다.

Introducing the Knowledge Graph: things, not strings

https://googleblog.blogspot.com/2012/05/introducing-knowledge-graph-things-not.html


위키피디아는 일반적으로 인용되는 출처이지만 유일한 것은 아니다. 음악, 스포치 및 TV에 대한 지식 패널에 나타나는 라이센스 데이터를 포함해 웹의 수백가지 소스에서 정보를 얻는다. 구글은 건강 문제에 대한 지식 패널을 위해 신중하게 심사 된 컨텐츠를 만들기 위해 의료 제공자와 협력한다. 또한 향후 이벤트를 표시하기 위해 컨텐츠 소유자가 사용할 수 있는 특수 코딩(개발에서 사용하는 이벤트)을 사용한다. 


지식 패널을 처음 시작했을 때 대부분의 검색 활동은 데스크탑에서 이루어졌으며 검색 결과와 함께 지식 패널을 쉽게 표시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었다. 오늘날 대부분의 검색 활동은 모바일에서 발생하며 화면 크기에서 나란히 표시 할 수 없다.


이를 위해 지식 정보의 정보는 종종 모바일의 단일 지식 패널을 통해 표시되지 않는다. 대신 하나 이상의 지식 패널이 전체 결과에 산재되어 있는 것처럼 보일 수 있다.


구글 블로그


지식 정보의 부정확성이 때때로 발생할 수 있다. 지식 정보에 대한 사실을 수집하는 자동 시스템이 있는 것처럼 부정확성이 표시되지 않도록 설계되느 자동 시스템도 있다. 그러나 다른 시스템과 마찬가지로 시스템은 완벽하지 않다. 그렇기 때문에 구글은 문제에 대한 다른 사람의 보고서도 수락한다.


지식 패널의 하단에 있는 "피드백" 링크를 선택하거나 모바일의 상단에 있는 3개의 점을 선택하면 피드백을 제공 할 수 있는 옵션이 나타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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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은 이와같은 피드백을 분석해 실제 부정확성이 시스템을 통과 한 방법을 이해함으로써 전반적인 지식 그래프 전반에 걸쳐 개선 할 수 있다. 특히, 정책을 위반하는 시민, 의료, 과학 및 역사적 문제와 같은 공익 주제와 관련한 문제 또는 심각하고 즉각적인 피해가 발생할 위험이 있는 문제에 우선 순위를 두고 있는 부정확한 사실을 제거한다.


A reintroduction to our Knowledge Graph and knowledge panels

https://blog.google/products/search/about-knowledge-graph-and-knowledge-pane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