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구글 블로그

서로를 볼 수 없을 때에도 구글 포토를 사용해 딸의 스냅샷을 가족과 공유해 계속 연락할 수 있다. COVID-19가 시작 된 이후 일부 지역에서는 구글 포토 공유가 50% 증가했다.


지난 12월, 구글은 일회성 사진과 동영상을 앱에서 진행중인 비공개 대화에 추가해 쉽게 공유 할 수 있도록 직접 공유를 시작했다. 오늘날, 구글은 공유 앨범에 비슷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앨범을 공유 할 때 기본 옵션은 구글 계정을 통해 특정 사람이나 사람들과 공유하는 것이다. 앨범에 추가되는 사람을 보다 강력하게 제어 할 수 있다.

구글 블로그

이메일, 텍스트 또는 블로그를 포함해 구글 포토를 사용하지 않거나 구글 계정이 없는 사람과 사진을 쉽게 공유 할 수 있는 링크를 통해 구글 포토에서 앨범을 공유 할 수 있다.

구글 블로그

언제든지 링크 공유를 켜거나 끌 수 있는 옵션이 있으며 다른 공동 작업자가 앨범에 사진을 추가하도록 할지 결정할 수 있다. 앨범에서 누군가를 제거해 추가 한 사진과 비디오를 제거 할 수도 있다.


구글 포토를 통해 아기의 최신 모헙을 공유하고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과 교류 할 수 있다. 링크를 통해 또는 특정 사람들과 앨범을 공유하든 관계없이 이러한 컨트롤을 사용하면 사랑하는 사람들과 개인 순간을 쉽고 안전하게 공유 할 수 있다.


구글의 메이드 바이 구글 하드웨어 제품인 네스트 허브는 화면이 있는 스마트 홈 제품이다. 사진을 소유한 사용자가 네스트 허브에 등록 된 계정에 사진과 영상을 공유하면 멀리 떨어진 부모가 손자, 손녀의 모습을 언제든지 지켜볼 수 있다.


New controls for how you share albums in Google Photos

https://blog.google/products/photos/new-controls-how-you-share-albums-google-phot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