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구글 검색에 소매점 무료 목록

category Alphabet/Google 2020. 7. 15. 00:30

온라인 쇼핑시 올바른 제품, 베스트 셀러 또는 최상의 가치를 찾는 것이 어려울 수 있다. 사람들은 최선의 선택을 많이 하지만 항상 모든 것을 알고 있는 것은 아니거나 손쉬운 방법을 가지고 있지 않다. 많은 판매자의 경우 디지털 환경에서 고객과 연결하는 것은 여전히 새로운 영역이거나 사업의 작은 부분이다. 그러나 온라인 쇼핑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가 급격히 증가했으며 사람들이 사용 가능한 모든 최고의 옵션을 찾도록 도와주고 판매자가 온라인에서 소비자와 더 쉽게 연결할 수 있도록 도와야한다.


구글은 최근 발표에서 미국의 구글 쇼핑 탭에서 노출되는 제품 결과에 주로 무료 목록으로 구성한다. 이 변경으로 인해 판매자의 클릭 수와 노출 수가 크게 증가해 이미 사용자 참여가 크게 증가했다. 즉, 소비자는 광범위한 옵션에서 원하는 제품을 더 많이 찾고 있다. 모든 규모의 판매자는 이러한 증가 된 트래픽, 특히 중소기업의 혜택을 누리고 있다. 그리고 구글은 이미 이러한 변화가 미국의 소매 업체 및 브랜드에서 매년 수십억달러의 매출을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임을 알고 있다.


이제 미국의 기본 구글 검색 결과 페이지에 무료 목록을 제공하여 쇼핑객이 가장 다양한 옵션 중에서 가장 적합한 제품과 판매자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구글 검색 결과에 무료로 제공되는 목록을 통해 매일 구글에서 쇼핑하는 수억 명의 사람들이 쿠폰을 더 쉽게 이요할 수 있어 더 많은 곳에서 더 많은 고객을 연결할 수 있다. 처음에 구글 검색의 무료 목록이 주전자와 같은 특정 항목에 대한 구매 옵셔을 보여주는 제품 지식 패널에 나타난다.


구글 블로그


현재 이 패널의 구매 옵션은 모두 스폰서 링크다. 올 여름부터 이 목록은 무료다. 구글은 이것을 미국에서 모바일 후에는 데스크톱으로 출시 할 예정이다. 구글 도움말 센터에서 제품 목록을 무료로 나열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볼 수 있다.

https://support.google.com/merchants/answer/9826670?hl=en&ref_topic=9240261


마지막으로 쇼핑 광고는 판매자가 계속해서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훌륭한 도구이며 페이지 상단에 구글의 다른 광고 단위처럼 명확하게 표시된다. 판매자는 표시 방법을 선택할 수 있고 구매자는 클릭 위치를 선택할 수 있다.


Bringing free retail listings to Google Search

https://blog.google/products/shopping/bringing-free-retail-listings-google-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