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구글에서는 매일 10억 건 이상의 쇼핑 세션이 발생한다. 더 많은 소비자가 그 어느 때보다 온라인 쇼핑을 하고 있으며 그들은 공유할 고유한 제품, 스토리 및 가치를 가진 완전히 새로운 세대의 디지털 우선 소매업체를 만나고 있다. 구글에서는 소매업체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더 많은 방법을 연구하고 있으므로 소매업체가 고객과 직접적이고 지속적인 관계를 구축할 수 있다.
지난주 구글 I/O에서 새로운 Shopify 통합을 발표했으며 WooCommerce, GoDaddy 및 Square의 소매업체가 곧 구글과 쉽게 무료로 통합할 수 있음을 알렸다. 이러한 개방형 생태계 접근 방식은 소매업체가 구글에서 검색할 수 있는 더 많은 방법을 제공하고 쇼핑객이 더 많은 선택을 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
검색, 쇼핑, 이미지, 지도 및 유튜브 전반에 걸쳐 여정의 의사 결정 지점에서 고객과 소통하는 데 도움이 되는 완전히 새로운 방법을 구상하고 있다. 곧 동영상, 풍부한 라이프스타일 이미지, 대화형 스토리 형식을 통해 브랜드가 구글에서 어떻게 표시되는지 무료로 선별할 수 있다.
소비자의 71%는 자신에게 가장 중요한 가치에 부합하는 회사를 식별하고 구매하기를 원한다. 구글은 흑인 소유 비즈니스 속성을 출시한 후 곧 여성 주도 속성을 포함한 새로운 정체성 속성을 출시할 예정이다.
파워리뷰 서베이에 따르면 쇼핑객 10명 중 9명은 전염병 이전보다 온라인에서 미용 제품에 더 많거나 같은 비용을 지출한다고 말한다. 구글은 쇼핑객에게 자신과 같은 사람들에게 상의가 어떻게 다른지 보여주기 위해 새로운 AR 의류 경험을 선보이고 있다.
고객이 구글에서 처음 쇼핑을 시작할 때 무료 배송을 포함한 특별 로열티 가격 및 혜택을 볼 수 있는 판매자 로열티 프로그램 통합을 시범 운영하고 있다.
소비자가 로열티 계정을 가지고 있다면 즉시 연결할 수 있다. 소비자가 그렇지 않은 경우 "계정 만들기" 버튼을 클릭하여 로열티 프로그램에 쉽게 가입할 수 있다.
브랜딩의 힘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지만 때때로 소비자가 좋은 거래를 찾고 있다는 것도 알고 있다. "할인 코드"에 대한 검색은 작년보다 50% 증가했으며 이러한 검색은 더 많은 판매를 유도할 수 있는 좋은 순간이다.
매일 수십억 번 구글 채널에서 쇼핑하는 소비자와 차별화하고 더 깊은 관계를 맺을 수 있도록 구글이 혁신하는 바법의 몇 가지 예일 뿐이다.
귀하의 지역 인벤토리 광고는 지금 즉시 상점 혹은 픽업 가능한 제품을 표시할 수 있다. 길거리 픽업 및 매장 내 쇼핑 라벨이 이제 유튜브 및 지도 지역 광고로 확장되어 더 많은 장소에서 더 많은 가까운 쇼핑객에게 다가갈 수 있다.
또한 고객에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모든 방법을 보여줄 수 있는 새로운 무료 환경을 구축하고 있다. 고객이 구글에서 귀하의 제품을 발견하면 한 곳에서 귀하가 제공하는 모든 구매 옵션에 대한 요약을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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