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구글 블로그

구글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제품을 발견하고 배우고 쇼핑 할 수 있도록 돕고 싶어한다. 이러한 제품은 대형 소매 업체, 새로운 소비자 브랜드 또는 여러 방법으로 제공된다. 소매 업체와 쇼핑객으로 구성된 개방형 네트워크를 지원하여 비즈니스가 발견 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사람들이 구매할 때 더 많은 옵션을 제공한다. 

가장 관련성이 높은 쇼핑 정보를 표시하려면 이미지와 동영상에서 온라인 리뷰 및 오프라인 매장의 인벤토리에 이르기까지 구글과 우리 주변 세계에 나타나는 제품을 깊이 이해해야 한다. 이것이 바로 오늘 제품, 재고 및 판매자에 대한 가장 포괄적인 실시간 데이터 세트인 쇼핑 그래프의 기술에 대해 조명하는 이유이다.

쇼핑 그래프는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제품, 판매자, 브랜드, 리뷰, 가장 중요한 것은 브랜드와 소매 업체로부터 직접 받는 제품 정보 및 재고 데이터와 이러한 속성을 이해하는 동적 인공지능 강화 모델이다. 서로 관련이 있다. 사람들이 하루 10억번 이상 구글을 통해 쇼핑하는 쇼핑 그래프는 사람들을 웹상의 수백만 판매자로부터 240억 개가 넘는 목록과 연결하여 이러한 세션을 더욱 유용하게 만든다. 실시간으로 작동하므로 사람들이 지금 사용 가능한 제품을 찾고 쇼핑할 수 있다.

구글 블로그

세계의 제품을 깊이 이해나는 것은 퍼즐의 한 조각 일뿐이다. 더 많은 판매자를 찾을 수 있도록 구글은 전자 상거래를 민주화하려는 구글의 사명을 공유하는 같은 생각을 가진 파트너를 지원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이 바로 올해 구글 I/O에서 쇼피파이와의 파트너십을 확대하여 쇼피파이의 170만 판매자가 단 몇 번의 클릭만으로 구글에 제품을 표시 할 수 있는 새롭게 단순화 된 프로세스를 도입한다고 발표한 이유이다. 쇼피파이와의 이 새로운 협업을 통해 판매자는 구글 검색, 쇼핑, 유튜브, 구글 이미지 등에서 소비자가 검색 할 수 있다.

산책하거나 잡지를 검색하거나 온라인에서 무언가를 메모하는 것만으로도 영감을 얻는 것이 쉽다. 이것이 바로 구글이 이미 있는 곳에서 만나기 위해 새롭고 더욱 통합 된 쇼핑 경험을 구축하는 이유이다. 예를 들어,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것을 메모하는 가장 인기있는 방법 중 하나는 스크린 샷을 찍는 것이다. 하지만 나중에 스크린 샷에 대해 조치를 취하는 것이 항상 쉬운 것은 아니다. 이제 구글 포토에서 스크린 샷을 볼 때 렌즈로 사진을 검색하라는 제안이 표시되므로 눈에 띄는 신발이나 벽지 패턴을 찾는 데 도움이 되는 검색 결과를 볼 수 있다.

구글 블로그

또한 쇼핑이 항상 선형적인 경험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다. 쇼핑하려는 브라우저를 열 수 있지만 아직 구매할 준비가 되지 않았을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중단 한 부분부터 다시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크롬의 다른 새 모듈과 함께 새 탭을 열 때 열려있는 장바구니를 볼 수 있도록 기기에서 로컬로 작동하는 크롬의 새로운 기능을 도입한다. 따라서 자리를 비우거나 다른 사이트를 탐색 할 때 중단 한 지점에서 바로 쇼핑을 시작할 수 있다.

구글 블로그

구매할 준비가 되면 구매하려는 제품에 대한 최상의 가치를 쉽게 얻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곧 출시 될 예정이다. Sephora와 같은 판매자의 즐겨 찾는 로열티 프로그램을 구글 계정에 연결하여 구글 전체에서 최고의 구매 옵션을 보여줌으로써 브랜드와 고객이 보다 강력하고 직접적인 관계를 형성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구글 블로그

Working with merchants to give you more ways to shop
https://blog.google/products/shopping/more-ways-to-shop/

 

Working with merchants to give you more ways to shop

At Google I/O, we announced new ways we’re helping to make the commerce ecosystem stronger, as well as giving people more ways to shop.

blog.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