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구글 블로그

작년 연말 연시를 앞두고 미국 쇼핑객의 73% 이상이 온라인 구매를 계획하고 있다. 온라인 쇼핑에는 소파에서 할 수 있는 편리함부터 손끝으로 다양한 옵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혜택이 있다.

동시에 많은 사람들은 제품을 가까이에서 보거나, 사용하거나, 매장 전문가의 조언을 받는 등 매장 내 경험을 갈망한다. 따라서 미국에서 출시되는 새로운 기능과 함께 매장 내 쇼핑의 이점을 휴대 전화로 가져왔다.

미용 제품을 쇼핑하는 경우 이러한 개인 용품을 사용하지 않고 결정하기가 어렵다. 립 글로스가 얼마나 투명한지, 아이섀도에 얼마나 많은 안료가 들어 있는지, 또는 제품이 피부톤에 어떻게 보일지 알고 싶다면 제품을 가까이서 보지 않고는 이러한 것들을 이해하기 어려울 수 있다.

구글 블로그

완벽한 색을 찾을 수 있도록 구글 앱에서 바로 메이크업 제품을 가상으로 사용해 볼 수도 있다. 

구글 블로그

때로는 추천을 받고 다른 사람들에게 제품이 어떻게 작용하는지 확인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이제 휴대 전화에서 구글 쇼핑을 탐색하거나 구글 앱에서 디스커버 피드를 스크롤하면 미용, 의류, 가정 및 정원 애호가와 전문가가 좋아하는 제품에 대한 추천 항목이 표시된다. 제품이 눈에 띄는 경우 전문가로부터 제품을 좋아하는 이유와 사용 방법에 대해 직접들을 수 있다.


Shopping for a beauty product? Try it on with Google.

blog.google/products/shopping/shopping-beauty-product-try-it-google/

 

Shopping for a beauty product? Try it on with Google.

You can now try on beauty products like lipstick or eyeshadow using AR on Google Search.

blog.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