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구글 블로그

구글에서 무언가를 검색 할 때 유용한 결과를 제공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요소는 많다. 이러한 요소는 구글에서 순위를 매기거나 결과를 정렬하는 데 도움이 되며 검색어의 단어, 구글 색인에 있는 웹페이지의 관련성 또는 유용성, 소스의 전문 지식을 포함할 수 있다.

위치는 관련 검색 결과를 제공하는 또 다른 중요한 요소이다. 픽업이 필요할 때 가장 가까운 카페를 찾는 데 도움이 되며 경로를 따라 교통 상황을 예측하고 해당 지역의 중요한 긴급 정보까지도 알 수 있다. 

구글이 검색 수누이에서 위치를 고려할 수 없는 경우 검색 결과 근처에 없는 임의의 피자 레스토랑이 표시될 수 있다. 위치 정보를 사용하면 귀하와 관련된 현지 피자 전문점에 대한 웹페이지와 업체 목록을 더 잘 확인할 수 있다.

은행, 우체국, 식당 또는 상점과 같은 물리적 위치가 있는 많은 유형의 비즈니스 및 서비스에도 마찬가지이다. 위치 정보는 필요한 올바른 지역 정보를 얻는 데 도움이 된다.

구글 블로그

위치는 물리적 위치가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것을 검색 할 때도 중요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캘리포니아 주 샌디에이고와 오클라호마 주에서 '공기질'을 검색하면 각 지역과 관련된 지역 정보가 있는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다.

구글 블로그

마찬가지로 검색의 특정 정보는 사용자의 도시나 지역에 한정된 경우 더 유용 할 수 있다. 구글에서 '주차 정보'를 검색하면 다른 사람이 다른 도시에서 볼 수 있는 것과 같은 지역의 코드 및 주차 단속에 대한 정보를 볼 수 있다.

검색 결과의 지역 정보는 긴급 상황에서도 도움이 될 수 있다. "허리케인"을 검색하는 경우, 허리케인이 무엇인지에 대한 일반적인 정보가 아니라 근처에 허리케인이 있는 경우 위기 대응 기능이 지역 대피소 정보를 표시할 수 있다.

물론 일부 검색에 지역 검색 결과가 있다고 해서 다른 도시에 있는 다른 사람이 완전히 다른 검색 결과를 얻는 것은 아니다. 검색 주제에 지역적인 측면이 없는 경우 지역 결과가 표시되지 않는다. 


How location helps provide more relevant search results

blog.google/products/search/location-relevant-search-results/

 

How location helps provide more relevant search results

 

blog.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