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구글에서 정보를 검색 할 때 주요 소매 업체 웹 사이트, 전국 뉴스 사이트 등 익숙한 출처의 결과를 자주 보게 된다.

그러나 이전에 보지 못했던 사이트에 대한 훌륭한 정보와 서비스도 많이 있다. 언제든지 구글을 사용하여 해당 사이트에 대한 추가 조사를 수행 할 수 있지만 구글은 다른 검색을 수행하지 않고도 유용한 정보를 찾을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연구하고 있다.

구글 검색 결과 옆에 탭하여 결과나 기능 및 정보의 출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는 메뉴 아이콘이 표시된다. 이 추가 컨텍스트를 사용하면 방문 할 사이트와 가장 유용한 결과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바탕으로 결정을 내릴 수 있다.

구글 블로그

가능한 경우 웹에 있는 수천만개의 사이트에 대한 신뢰할 수 있는 무료 정보를 제공하는 위키피디아의 웹 사이트에 대한 설명이 표시된다. 콘텐츠를 추가하기 위해 수천 명의 글로벌 자원 봉사자들에게 의존하는 위키피디아의 개방형 편집 모델을 기반으로 가장 최신의 확인된 정보를 제공한다. 

구글 블로그

웹 사이트에 위키피디아 설명이 없는 경우 구글이 처음 사이트를 색인화 한 시기와 같이 사용할 수 있는 추가 컨텍스트를 표시한다.

구글에서 구인 정보 또는 지역 업체 정보와 같은 다양한 유형의 정보를 구성하기 위해 제공하는 기능의 경우 구글이 이 웹 사이트 또는 업체 자체에서 정보를 제공하고 유용한 형식으로 제공하는 방법에 대한 설명이 표시된다.

구글 블로그

웹 사이트와 사용 중인 브라우저 사이의 모든 데이터를 암호화하는 HTTPS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사이트에 대한 연결이 안전한지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이 기능은 미국 데스크톱, 모바일 웹 및 안드로이드 용 구글 앱에서 영어로 출시된다.


A quick way to learn more about your search results

blog.google/products/search/about-search-results/

 

A quick way to learn more about your search results

Starting today, we’re piloting a new way for you to find out more about where your search results come from.

blog.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