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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은 작년에 사람들이 좋아하는 콘텐츠를 스크롤 할 때 브랜드를 발견하고 참여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으로 디스커버리 광고를 도입했다. 4월에 구글은 디스커버리 광고를 전세계 모든 광고주가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사용하기 쉬운 단일 캠페인을 통해 최대 29억명의 사람들이 관심사를 탐색하고 영감을 찾을 수 있다.
점점 더 많은 터치 포인트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브랜드나 제품을 찾고 있다. 실제로 온라인 소비자의 86%가 비디오를 시청하거나 웹을 통해 콘텐츠를 탐색할 때 쇼핑 아이디어를 찾고 있다고 말한다. 디스커버 광고를 사용하면 구글 검색을 통해 소비자가 원하는 구글 피드를 스크롤 할 때 잠재 고객의 참여를 유도하려는 소비자의 의도를 이해할 수 있다.
유튜브 : 사용자의 90% 이상이 새로운 브랜드나 제품을 발견한다고 가정하는 유튜브의 홈 및 다음 보기 피드에서 제품을 선보인다.
디스커버 : 소비자의 관심사가 피드로 된 디스커버에 브랜드를 선보인다.
지메일 : 쇼핑객이 프로모션 및 소셜 탭에서 최신 제품 및 거래에 대해 받은 편지함을 확인할 때 적시에 제공되는 쿠폰을 보여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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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은 새로운 타켓형 광고 보드인 디스커버에 대한 브랜드 적용 사례를 소개하고 있다. 위 사진은 좌측부터 유튜브, 구글 앱, 지메일이다. 디스커버는 홈 화면의 좌측 화면을 슬라이딩해서 접근할 수 있으며 구글 앱을 실행해 탐색할 수 있다.
Inspire new customers in their moments of discovery
https://blog.google/products/ads/discovery-ad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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