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구글 블로그


오랜 매장 폐쇄로 인해 전 세계 브랜드는 온라인 판매 촉진에 집중하기 위해 미디어 캠페인을 재설계해야 한다.


오늘날 동영상을 쇼핑 가능하게 만들고 자동화를 사용해 전환을 유도하며 더 잘 이해하도록 도와주는 보다 스마트한 솔루션으로 사람들이 유튜브에서 더 쉽게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고무한다.


구글 블로그


비즈니스가 보다 강력한 전자 상거래 입지를 구축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구글은 실행 가능한 동영상 광고를 쇼핑 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으로 실험하고 있다. 다음 제품 구매시 광고를 탐색 가능한 제품 이미지로 보완해 구매를 유도한다. 구글 판매자 센터 피드를 동영상 광고에 동기화하기만 하면 된다. 


구글 블로그


유튜브는 더 많은 전환을 유도할 수 있는 간단하고 비용 효율적인 방법인 "미디오 액션 캠페인"을 발표했다. 한 캠페인 내에서 유튜브 홈 피드, 동영상 보기 페이지 및 구글 비디오 파트너에게 액션을 유도하는 비디어 광고를 자동으로 가져온다. 


구글 블로그


성장을 지속하기 위해 새로운 리드에 의존하는 비즈니스의 경우 비디오 캠페인에 리드 양식을 추가하는 것이 좋다. 리드 양식을 사용하면 시청자가 시청 경험을 방해하지 않으면서 비용을 줄일 수 있다.


사람들은 구매와 관련 된 새로운 정보를 찾기 위해 검색과 유튜브를 전환하는 경우가 있다. 전환 발생 위치를 이해하고 고객의 구매 경로에 대한 투명성을 높이기 위해 Google Ads 기여 보고서에 유튜브를 포함시켰다.


유튜브는 광고 도중 쇼핑으로 유도할 수 있는 광고 유형을 추가했다. 라이브 커머스 시장에 대한 대응은 아직이다. 


Drive results with new direct response solutions on YouTube

https://blog.google/products/ads/new-ways-to-drive-ac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