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1일 구글 홈, 미니를 정식 발표했다. 17일까지 예약 구매만 가능하고, 배송 및 일반 구매는 18일부터 가능하다. 국내 출시 가격은 구글 홈 14만 5천원, 구글 홈 미니 5만9천9백원이다. 예약구매는 구글스토어, 옥션, SSG.COM, 롯데하이마트에서 가능하다. 예약구매품에 대한 배송은 18일부터 시작한다. 구글 스토어는 대기자 접수 중이며 이메일로 구매 가능할 때 알림 기능만 제공한다. 출시 이후 구매는 구글스토어, SSG.COM, 옥션, 하이마트,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지마켓에서 가능하다.


예약 구매 - 옥션


- 유튜브 프리미엄 6개월 무료 체험

- 스마트 플러그 

- 시원스쿨 무료 수강권


http://rpp.auction.co.kr/?exhib=20762



예약 구매 - SSG.COM


- 유튜브 프리미엄 6개월 무료 체험

- 구글 홈/ 필립스 스마트휴 패키지


http://www.ssg.com/plan/planShop.ssg?dispCmptId=6000256895&src_area=spnsp



예약 구매 - 롯데하이마트


- 유튜브 프리미엄 6개월 무료 체험

- 샤오미 이라이트 스마트 전구 (5,000명 한정)


http://www.e-himart.co.kr/app/displayPlan/listPlanDetail?spdpNo=2951&ws_rollingString=%EA%B5%AC%EA%B8%80home



* 제공하는 사은품 및 패키지는 판매처의 사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다. 유튜브 프리미엄 무료 체험의 경우, 유튜브 레드나 유튜브 프리미엄을 구독 한 적이 없거나 무료 체험을 하지 않은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다. 그리고, 대한민국에 거주해야 하며, 올해 안에 구글 홈, 미니를 실행해야 한다. 또한, 무료 체험 프로모션을 사용하려면 2019년 1월 31일까지 신청해야 하며 무료체험 기간 만료시 표준 구독 가격이 청구 된다. 자세한 내용 및 주의사항은 각 이벤트 페이지 참조.



출시 발표일 기사화 된 연동 기기

구글의 국내 구글 홈, 미니 출시 발표에 맞춰 침대, 가전, 학습, 스마트홈 등의 업체에서 연동 소식을 기사로 알렸다. 


이미지 클릭시 해당 기사로 이동

구글 뉴스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