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선물을 찾든 욕조를 리모델링할 계약자를 찾든 소비자는 점점 더 전화와 채팅으로 상인과 소통하고 있다. 사람들은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기 위해 기업과 소통하기를 원하며 이러한 추세는 지속적으로 가속화되고 있다. 이것이 바로 비즈니스 소유자가 구글 검색 및 지도에서 고객과의 상호작용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되는 새로운 기능을 도입하는 이유다.
비즈니스 프로필이 확인된 모든 미국 및 캐나다 판매자에 대한 통화 기록을 시작한다. 통화 기록을 사용하면 비즈니스 프로필에서 어떤 인바운드 고객 통화가 발생했는지 쉽게 확인하고 인바운드 통화 실적에 대한 유용한 분석을 검토할 수 있다.
소비자가 판매자와 소통하는 또 다른 중요한 방법은 판매자와 채팅하는 것이다. 작년에 구글 지도에서 고객과 직접 채팅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다. 이제 구글 검색의 비즈니스 프로필에서 바로 메시지를 보고 응답할 수도 있다.
받는 사람이 채팅에서 메시지를 받았는지 아는 것도 도움이 된다. 수신 확인을 통해 양 당사자는 메시지를 보았는지 여부를 알 수 있다. 이 기능은 이번 달에 모든 비즈니스 프로필 판매자를 위해 출시되어 고객과 기업의 채팅 경험을 더욱 풍부하게 한다.
Foster meaningful conversations with customers on Google
https://blog.google/outreach-initiatives/small-business/foster-meaningful-conversations-customers-google/
'Alphabet > Goog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크롬북 카메라로 더 많은 작업 수행 (0) | 2021.12.23 |
---|---|
구글에서 스타라인 프로젝트 데스트하는 방법 (0) | 2021.12.21 |
구글을 통해 음식을 찾고 기부 (0) | 2021.12.16 |
머신 러닝 기반 홍수 예측 확장 (0) | 2021.12.14 |
종단 간 암호화로 구글 Fi 통화 보호 (0) | 2021.12.02 |
매일 새로운 단어 배우기 (0) | 2021.11.30 |
구글 포토의 매직 이레이저로 시작된 포토 붐 (0) | 2021.11.25 |
구글 텐서는 기계 학습의 이정표 (0) | 2021.11.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