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구글 블로그


저녘 식사 전에 거실에서 운동을 하거나 팟 캐스트를 보거나 금요일 밤에 가상 콘서트를 듣는 것이든 사람들은 집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면서 점점 더 유튜브로 전환하고 있다.


소비자가 유튜브에 참여하는 다양한 방식에 맞게 미디어와 창의적인 접근 방식을 맞춤화 할 수 있도록 유튜브에서 참여하고 주변 환경을 청취하는 잠재 고객과 브랜드를 연결하도록 설계된 최초의 광고 형식인 오디오 광고를 도입한다. 11월 기준 베타 버전인 오디오 광고는 오디오 기반 크리에이티브 및 동영상 캠페인과 동일한 측정, 잠재 고객 및 브랜드 안전 기능을 통해 도달 범위를 효율적으로 확장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


유튜브에서 가장 높은 뮤직 비디오 스트리밍을 통해 하루에 음악 콘텐츠를 소비하는 로그인 시청자의 50% 이상이 10분 이상 음악 콘텐츠를 소비한다. 브랜드를 볼 수 있는 새로운 솔루션을 소개한다. 음악 콘텐츠와 함께 듣고 인식된다.


오디오 광고 외에도 라틴 음악, K-pop, 힙합 및 Top 100과 같은 인기 장르의 음악에 초점을 맞춘 전용 채널 그룹은 물론 피트니스와 같은 기분이나 관심사를 아우르는 다이나믹 한 음악 라인업을 출시한다. 전 세계의 음악 팬에게 쉽게 다가가 비즈니스 성과를 이끌어 낼 수 있다. 음악 라인업과 오디오 광고를 통해 유튜브가 전면 중앙에서 시청 되든 일상 생활의 배경으로 재생 되든 상관없이 대규모로 그 곳에 있을 수 있다.


오디오 광고는 오디오 사운드 트랙이 메시지를 전달하는 데 주된 역할을 하는 크리에이티브의 특징이다. 시각적 구성 요소는 스틸 이미지 또는 간단한 애니메이션이다.


몇달 간의 알파 테스트를 통해 유튜브에서 측정 된 오디오 광고 캠페인의 75% 이상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구글 블로그


오디오 광고는 유튜브 동영상 캠페인과 동일한 잠재 고객 타켓팅 옵션, 입찰 전략 및 브랜드 광고 효과 측정 기능을 사용하여 CPM 기반의 구글 애즈 및 디스플레이 & 비디오 360 입찰을 통해 베타 버전으로 제공된다. 동영상 광고와 오디오 광고를 함께 사용하면 고유한 유튜브 환경에 가장 적합한 광고 형식으로 더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가 좋아하는 콘텐츠를 소비 할 수 있다.


Audio ads on YouTube expand reach and grow brand awareness

https://blog.google/products/ads-commerce/youtube-music-audio-a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