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구글 블로그


일상 생활의 모든 부분에서 휴대폰이 더욱 중요해짐에 따라 더 많은 사람들이 기술과의 균형을 찾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 이를 위해 구글은 디지털 웰빙을 안드로이드와 유튜브 같은 제품의 일부로 만들고 있다. 오늘날 모범 사례로 커뮤니티를 확장하려는 노력을 지원하기 위해 디자이너와 개발자가 제품에 디지털 웰빙을 구축하도록 장려하는 플랫폼인 Digital Wellbeing Experiments를 시작한다. 누구나 플랫폼을 사용해 아이디어와 실험 도구를 공유하여 사람들이 기술과 더 나은 균형을 찾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를 시작하기 위해 5가지의 유용한 디지털 웰빙 실험 앱을 만들었다. 각 실험은 서로 다른 행동을 중심으로 디지털 웰빙을 개선하고 자신에게 맞는 균형을 찾는 데 도움이 되는 작은 방법을 제공한다.


예를 들어 Unlock Clock는 하루에 휴대 전화의 잠금을 해제 한 횟수를 표시한다. We Flip은 휴대폰을 방해 금지 모드로 설정해 가족과 친구가 기술과 거리를 두도록 도와준다. Desert Island는 하루의 많은 시간을 소요하는 앱을 찾는데 도움을 준다.


구글은 코드를 오픈소스로 만들었고 다른 사람들이 스스로 실험을 할 수 있도록 가이드를 만들었다. 


Find a balance with tech using Digital Wellbeing Experiments

https://blog.google/outreach-initiatives/digital-wellbeing/digital-wellbeing-experi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