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블로그
매달 20억명이 엔터테인먼트, 영감 및 안내를 위해 유튜브로 향한다. 그들이 좋아하는 유튜브 크리에이터를 보면서 새로운 브랜드 및 제품에 관한 정보를 접하게 된다. 시청자 중 90% 이상이 유튜브에서 새로운 브랜드 또는 제품을 발견했다고 말한다. 인지도를 높이려는 브랜드에게는 엄청난 기회이다.
구글 블로그
유튜브는 동영상 또는 앱 광고를 통해 브랜드를 알려야했다. 곧 출시 될 디스커버 광고는 유튜브의 힘을 활용할 수 있는 간단하고 효과적인 방법이며 동영상이 필요하지 않다. 이미지를 업로드해서 지메일, 디스커버, 유튜브 홈 피드에서 광고를 집행할 수 있다.
구글 블로그
구글은 광고를 표시할 수 있는 공간을 늘리며, 방법을 다양하게 하고 있다. 이는 더 많은 참여자를 이끌 수 있으며, 사용자의 수가 많은 지메일, 유튜브 외에도 디스커버의 일정한 사용자층을 확보했다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다. 광고 비용 증가로 이익율은 감소했지만, 광고 장소를 늘림으로써 매출을 늘릴 수 있다. 하지만, 아마존과 같은 새로운 광고 사업자가 등장함에 따라 단가의 우위를 차지하기 어려운 환경에 처해졌다.
Getting started on YouTube just got easier
https://blog.google/products/ads/getting-started-on-youtube/
'Alphabet > Goog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글 듀오 8인 화상 통화 (0) | 2019.07.03 |
---|---|
스마트폰에서 오디오를 자막으로 접근하기, Live Transcribe (0) | 2019.07.01 |
구글 트립스 서비스 종료, 새로운 여행 포털 서비스 시작 (0) | 2019.06.28 |
픽셀3a 안드로이드 엔터프라이즈 추천 라인업 합류 (0) | 2019.06.26 |
구글에서 쇼핑하기 (0) | 2019.06.21 |
구글 드라이브와 구글 포토의 공동 작업 방식 변경 (0) | 2019.06.19 |
새로운 디지털 웰빙 도구로 균형 찾기 (0) | 2019.06.17 |
구글 검색 결과에 AR 출력, 구글 렌즈의 새로운 기능 (0) | 2019.06.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