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구글 블로그


약 10년 전에 구글에서 회의를 효과적으로 만드는 방법을 익히고, 배운 것을 구글 직원이 보다 효율적으로 공동 작업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솔루션을 만드는 데 착수했다. 구글의 연구에 따르면 사람들이 일을 끝내기 위해 유연한 도구가 필요하다. 구글은 회의 문화를 전화 회의에서 벗어나 비디오 우선 협업 방식을 채택했다.


G Suite는 한 번에 최대 100명 (실시간 스트리밍시 100,000명)의 동적 화상 회의 를 포함 할 수있는 화상 회의, 충분히 스마트하고 효율적인 비용과 효율적인 하드웨어 문제 해결을위한 지능형 상호작용 가능한 화이트 보드(잼보드)를 제공한니다. 구글은 비즈니스에 회의 기술을 위한 더 많은 옵션을 제공하고 회의를 보다 잘 진행할 수있는 새로운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행아웃 Meet, 로지텍

구글은 로지텍과 제휴로 로지텍 하드웨어를 사용해 행아웃 미팅을 위한 룸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개발한다. 로지텍 룸 솔루션 포 미트(Logitech Room Solutions for Meet)을 사용하면 조직에서 행아웃 회의용 하드웨어에 적합한 3가지 옵션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1. 내장 마이크, 스피커, 크롬박스, 로지텍 탭 컨트롤러가 있는 로티텍 Meetup 컨퍼런스 캠 (2~6인용)


구글 블로그


2. 로지텍 Rally 카메라, 스피커 및 마이크, 크롬박스, 로지텍 탭 컨트롤러 (6인 이상)


구글 블로그


3. 랠리 카메라, 2개의 스피커, 2개의 마이크, 로지텍 탭 터치 컨트롤러가 있는 크롬박스 (12인 이상)


구글 블로그


로지텍 번들은 3,000 달러부터 판매한다.



Acer Chromebase


2년 전, 에이서는 기업용 회의를 위해 설계된 올인원 장치 에이서 크롬베이스를 출시했다. 성공적인 결과를 위해 에이서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 Acer Chromebase for Meetings 24V2 라는 행아웃 미팅을 위해 특별히 고안된 24인치 올인원 기기를 소개한다.


이 데스크탑 장치에는 100도의 시야각을 가진 넓은 범위의 카메라가 포함되어 있으며 (1-2 인용 룸 및 비디오 전화 부스에 적합) 여분의 USB-C 포트가 장착되어 있다. Acer Chromebase for Meetings 24V2는 배포가 쉽기 때문에 IT팀이 직원의 신속한 가동을 유도 할 수 있다. 999달러부터 시작하여 이번 여름에 구입할 수 있다.


구글 홈 허브와 네스크 캠 등이 조합 된 영상 회의 옵션이 나올 수 있을 듯 한데, 구글은 그래 왔듯이 협업으로 생태계 확장에 나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