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다운으로 인해 소매 업체가 온라인에 표시되는 것이 중요해졌다. 또한 집에서 나가기 전에 온라인으로 검색하고 상점에 재고가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얼마나 도움이 되는지 알게 되었다.
그러나 온라인으로 매장 재고를 공유하는 것은 전자 상거래 플랫폼을 구축하고 유지 관리 할 리소스가 부족할 수 있으므로 소규모 비즈니스에게는 어려울 수 있다. 구글의 Pointy는 이러한 소매 업체가 제품을 선보이고 잠재적으로 새로운 고객에게 도달 할 수 있도록 온라인 인지도를 구축해 이러한 요구를 충족한다.
제한된 시간 동안 지난 3월 10일부터 구글의 Pointy는 아일랜드의 적격 중소 소매 업체에 무료 Pointy 기기를 제공하여 매장 내 제품을 온라인으로 표시 할 수 있도록 한다. 향후 6개월 이내에 Pointy와 연결되는 소매 업체는 Pointy의 제품 광고 기능 평가판에 대해 100유로의 광고 크레딧을 받게 된다.
Pointy는 오프라인 매장과 구글을 연결하여 제품이 구글 지역 검색 결과에 표시되도록하여 주변 지역의 쇼핑객을 매장으로 끌어들이는 데 도움이 된다. 소매 업체는 추가 작업을 수행 할 필요가 없다. 판매 할 항목을 스캔하면 제품이 구글 검색 및 지도의 비즈니스 프로필에 추가되어 잠재 고객이 쉽게 볼 수 있다.
쇼핑객은 현지 소매 업체를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현지에서 쇼핑하는 사람들의 66%는 지역 비즈니스를 지원하기 위해 의식적으로 그렇게 하고 있다고 말한다. 매장의 비즈니스 프로필에 제품을 표시하면 소비자가 온라인에서 검색하는 제품을 현지에서 구매할 수 있음을 알 수 있으므로 아일랜드 소매 업체가 이러한 감정을 활용할 수 있다.
COVID-19는 계속해서 소매 업체에 도전하고 있으며 중소 기업에 대한 경제적 영향은 심각했다. 구글은 이러한 비즈니스의 회복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작년부터 "내 주변에서 구매 가능" 에 대한 검색이 100% 증가한 이 새로운 도구는 아일랜드 소매 업체가 더 많은 고객에게 다가가고 지역 상점과 상점으로의 진출을 유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Pointy는 기업의 POS(Point of Sale)시스템에 연결 된 장치를 통해 또는 시스템에 따라 Pointy 앱을 통해 사용할 수 있다.
구글은 지난 2020년 1월 14일 구글 블로그를 통해 Pointy를 인수하기로 합의했다는 사실을 알렸다.
Irish retailers can build an online presence with Pointy
blog.google/around-the-globe/google-europe/irish-retailers-can-build-online-presence-poin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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