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구글 블로그는 area 120에 새로운 프로젝트인 Shoploop를 소개했다. Area 120은 구글의 사내 창업 인큐베이터다. 구글의 소속으로 새로운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다. 


Shoploop의 경험은 전통적인 전자 상거래 사이트에서 이미지, 제목 및 설명을 스크롤하는 것보다 더 상호 작용한다. 모든 Shoploop 동영상은 90초 미만이며 집에서 네일 스티커를 사용 해보고 싶거나, 둘째 날 머리를 되살리거나, 전체 커버리지를 제공하는 컨실러를 원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재미있는 방식으로 새로운 제품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 준다.

구글 블로그


Shoploop는 사람들이 실제 매장에 가지 않고도 생활에서 쇼핑하는 제품의 모양과 느낌을 경험할 수 있도록 돕는다. Shoploop는 특정 영역의 제품에 대해 잘 알고 있는 실제 사람들로부터 제품 리뷰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구글 블로그


관심있는 제품을 찾으면 제품을 저장해 나중에 구매하거나 판매자의 웹사이트로 직접 클릭해 구매를 완료할 수 있다. 좋아하는 Shoploop 제작자를 팔로우하고 좋아하는 비디오를 친구 및 가족과 공유할 수도 있다.

구글 블로그


Shoploop는 메이크업, 스킨 케어, 헤어 및 네일과 같은 카테고리에서 뷰티 산업의 콘텐츠 제작자, 게시자 및 온라인 스토어 소유자에게 초점을 맞추고 있다. 목표는 그들이 제품을 검토 및 추천하고 다른 사람들이 비디오에서 직접 쇼핑하도록 도울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는 것이다. 


모바일 기기에서 shoploop.app을 방문해 Shoploop 실험을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사이트는 모바일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곧 데스크톱 사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Shoploop: an entertaining new way to shop online

https://blog.google/technology/area-120/shoplo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