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유튜브 마스트헤드 TV에 노출

category Alphabet/Google 2019. 11. 13. 00:30

구글 블로그


유튜브에서 노출도가 높은 마스트헤드는 앱과 사이트 접속시 상단에 표시되는 광고 영역을 말한다. 시작과 동시에 화면에 노출 되기 때문에 사용자에게 직접적으로 내용이 전달되는 편이다. 광고 단가가 높은 영역이다. 


시청자들은 TV를 시청하는 시간에 유튜브를 통한 콘텐츠를 접하는 시간이 증가하고 있다. 유튜브를 최고의 광고 지원 스트리밍 TV 플랫폼으로 손꼽히며, 매일 시청 시간이 2억 5천만 시간을 초과하고 있다. 유튜브는 마스트헤드 광고를 TV에 적용한다. 광고주는 홈 피드에서 새로운 콘텐츠를 발견하하기 위해 TV에서 유튜브 앱을 실행할 때 바로 잠재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다. 


전 세계적으로 사용 가능한 이 베타 버전을 통해 마케팅 담당자는 TV화면에서 유튜브 마스트 헤드를 CPM(천번의 재생 동안의 비용) 단위로 구매하고 광고를 노출하려는 잠재 고객을 맞춤 설정할 수 있다. 


구글 블로그 (테스터 중 하나인 포드에서 제작한 광고 소재)


유튜브는 광고 플랫폼을 TV로 가져옴으로써 많은 광고주들을 TV로 확장할 수 있게 되었으며, 광고주는 선택적인 광고 노출에 대한 데이터를 확보해 효율적인 광고 집행이 가능해졌다. 


The YouTube Masthead is coming to the TV screen

https://blog.google/products/ads/masthead-on-tv-scree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