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구글 트립스를 웹에서 경험하기

category Alphabet/Google 2018. 9. 13. 00:30


구글 트립스 앱은 여행을 다닐 때 편리하다. 여행을 위한 필수앱으로 여행 관련 구글의 서비스가 모두 포함되어 있다. 주요 장소와 맛집, 여행 일정, 예약 정보와 지도를 하나의 앱에서 모두 확인 가능하다. 쿠폰 항목도 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점인 오프라인 모드를 지원한다. 여행 출발 전 해당 여행 일정과 관련 된 모든 걸 다운로드해서 가져갈 수 있다. 그런데, 앱으로만 접근 가능하다. 웹사이트를 지원하지 않는다. 그와 유사한 구글 페이지를 찾았다. 오프라인 저장은 지원하지 않는다.



"가이드 보기"는 구글 항공편 서비스에서 해당 장소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구글 항공편(https://www.google.com/flights)을 통해 접근가능하다. 구글 항공편 페이지에서 여행 일정을 선택 한 후, "팁" 메뉴의 "더보기" 선택, "가이드 보기"를 선택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한다. 구글 항공편는 항공편 일정, 가격, 가격추적 및 알림 등 항공편과 관련 된 정보를 제공한다. 아직 국내는 지원 국가로 선택 할 수 없지만, 다른 나라 선택 후 화폐 단위와 언어를 설정하면 사용하는데 문제 없다.


"팁" 메뉴의 "더보기" 선택

Google 항공편


"가이드 보기" 선택


Google 항공편


여행지에 대한 페이지가 나온다. 여행지 정보, 할 일, 주요 장소, 일일 계획, 유튜브 영상 등을 제공한다.


구글


바로 이동하는 페이지 링크 확인했다.

https://www.google.com/destination


구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