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구글 블로그


비즈니스의 온라인 존재에 관해서 최선을 다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매달 1,500만 건 이상의 비즈니스 프로필 수정이 이루어지므로 전화번호 추가부터 COVID-19 안전 요구 사항 공유에 이르기까지 구글의 비즈니스 정보가 매력적이고 최신 상태로 유지되도록 신속하게 변경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잘 알고 있다.


이미 사용중인 구글 제품에서 직접 비즈니스 프로필을 더 쉽게 업데이트 할 수 있게 되었다. 이제 구글 검색 및 지도에서 바로 게시물을 작성하고, 리뷰에 답하고, 사진을 추가하고, 비즈니스 정보를 업데이트 할 수 있다.


시작하려면 비즈니스 인증에 사용한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했는지 확인하라. 구글 지도에서 모바일 앱의 오른쪽 상단에 있는 프로필 사진을 탭하고 '내 비즈니스 프로필'을 선택하면 이러한 도구에 접근 할 수 있다. 구글 검색에서 이름으로 비즈니스를 검색하거나 '내 비즈니스'를 검색하여 프로필을 업데이트 할 수 있다. '내 비즈니스' 기능은 현재 영어로 제공되며 향후 몇 달 동안 다른 언어로 확장 될 예정이다.


구글 블로그


또한 구글 지도 및 검색에서 비즈니스 실적을 이해하고 온라인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더 많은 무료 도구를 배포하고 있다. 비즈니스 소유자와 관리자는 새로운 고객 상호 작용 통찰력이 포함 된 개선 된 성능 페이지를 볼 수 있다. 이 페이지는 매월 새로 고쳐진 측정 항목을 제공하며 향후 몇 달 동안 발전하여 비즈니스 소유자에게 더 유용한 데이터를 공유 할 것이다. 이러한 모든 기능은 비즈니스 프로필에 정보를 추가하거나 최근 고객 리뷰에 응답하거나 Google Ads를 사용하여 비즈니스를 지원하는 등 구글 인지도를 개선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유용한 권장 사항을 제공하는 업그레이드 된 판매자 인터페이스에서 사용 할 수 있다.


비즈니스 소유자는 계속해서 구글 마이 비즈니스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앱을 사용하여 비즈니스 정보를 업데이트하고 고객과 연결할 수 있다. 


Update your Business Profile on Google Maps and Search

https://blog.google/outreach-initiatives/small-business/business-profile-maps-and-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