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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 블로그


사람들이 더 많은 스트리밍 음악, 디지털 라디오, 팟 캐스트 및 텍스트 음성 변환 뉴스 기사를 들을때 게시자는 오디오 광고에서 수익을 늘릴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역사적으로 오디오 광고는 온라인 광고 세계와 보조를 맞추지 못했다. 종종 게시자가 오디오 광고를 직접 판매하거나 비디오 광고를 디지털 오디오 광고 형식으로 개조해야하는 경우가 많았기 때문에 청취 경험이 좋지 않고 게시자 수익이 제한되었다.


게시자가 디지털 오디오 콘텐츠로 수익을 창출 할 수 있도록 Google Ad Manager는 오디오용 동적 광고 삽입, 프로그래매틱 수익 창출 및 새로운 오디오 예측 기능과 같은 새로운 기능을 통해 오디오 광고 지원을 확대하고 있다. 이러한 새로운 오디오 기능을 통해 게시자는 디지털 오디오 콘텐츠로 수익을 창출 할 수 있는 기회를 얻고 광고주는 더 관련성 높은 오디오 잠재 고객에게 도달 할 수 있으며 청취자는 더 나은 품질의 광고를 경험 할 수 있다.


현재 베타 버전인 Google Ad Manager의 새로운 오디오 기능을 사용하면 게시자가 오디오, 동영상 및 디스플레이 콘텐츠에 대해 진정한 교차 형식 수익 창출 전략을 개발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사용자가 휴대 전화나 컴퓨터에서 음악 스트리밍 앱과 상호 작용하는 경우 Ad Manager는 동영상 광고를 게재 할 수 있다. 또한 스트리밍 서비스가 백그라운드에서 실행중인 경우 오디오 전용 광고를 게재 할 수 있다.


새로운 오디오 기능은 시작에 불과하다. 예를 들어 현재 애드센스 파트너와 함께 팟캐스트 광고 파일럿을 실행하고 있으며 게시자가 이 새로운 형식에서 수익을 늘릴 수 있도록 팟캐스트 수익 창출 솔루션을 계속 탐색 할 것이다. 팟캐스트, 스마트 스피커 또는 기타 연결 된 오디오 장치 등 새로운 오디오 형식이 등장하면 파트너를 위해 더 많은 오디오 수익 창출 솔루션을 개발할 것이다.


구글 광고 매니저가 음성 광고 기능을 추가했다. 유튜브와 같은 영상 플랫폼을 이용해 스트리밍이나 동영상을 즐기는 사용자가 급증했지만 팟캐스트와 라디오 서비스 형식의 음성을 이용한 서비스도 꾸준히 사용자를 유지하고 있다. 음성 서비스는 다른 행위를 하면서 들을 수 매력이 있어 앞으로도 일정 수준의 사용자와 함께 할 수 있다. 구글은 이들에게 광고 플랫폼을 제공한다. 애드센스와 유사하며 수익을 게시자와 구글이 함께 가져가고 구글은 광고와 확인 가능한 수익, 통계를 제공한다.


구글이 인터넷 라디오 외 기존의 라디오 방송에도 광고 플랫폼을 제공할 수도 있지 않을까? 라는 상상을 해 본다. 이 상상은 안드로이드TV, 유튜브TV를 떠올렸다. 구글이 TV방송에 광고 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지 않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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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sten up: New features to grow your digital audio business

https://blog.google/products/admanager/listen-new-features-grow-your-digital-audio-busin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