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G Pay 홈페이지



구글은 2018년 1월 8일 구글 월렛과 안도로이드 페이를 단일의 서비스인 구글 페이로 출시했다. 국내에는 아직 출시되지 않았다. 구글 플레이의 결제 내역을 둘러보면 G Pay 표시가 나온다. 송금과 결제 및 다른 기능이 아직 제공되지 않고 있다. 구글 페이 앱 설치도 국내에서는 되지 않는다. 구글은 지난해 9월 인도에 결제 서비스 Tez 를 상용화했다.


구글 페이는 송금을 하기 위해 구글 페이 센드 앱을 이용해야 했다. 이 기능은 구글 페이에 통합되어 사용하기에 더욱 간편해졌다. 미국의 사용자는 적용되었으며, 영국은 예정이다. 송금 및 송금을 요청할 수 있으며, 개인이 결제 한 청구서에 대해 최대 5명까지 나눠 낼 수 있다.

구글 블로그


새로운 패스 탭을 통해 콘서트 티켓과 탑승권을 저장할 수 있다. Ticketmaster, Southwest를 이용할 수 있으며, Eventbrite, Singapore Airlines, Vueling 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콘서트 티켓과 탑승권을 인쇄할 필요 없이 휴대 전화를 이용해서 대신 할 수 있다.

구글 블로그


웹페이지 (https://pay.google.com)와 앱을 통해 결제 정보를 쉽게 관리 할 수 있다. 국내에서도 웹페이지 접속 가능하다. 구독 정보와 구글 플레이를 통한 결제 내역, 결제 수단이 확인 가능하다.

구글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