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구글 블로그

요즘 뉴스를 따라 가기 힘든 것은 혼자만의 이야기가 아니다. 사람들이 양질의 뉴스를 찾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한 구글의 노력은 구글이 지난해 10월에 구글 뉴스 쇼케이스를 시작한 이유 중 하나다. 이 새로운 온라인 경험은 뉴스에 대한 10억 달러 투자의 일환으로 발표되었으며 전 세계 뉴스 파트너의 전반적인 지속 가능성에 기여하는 방법이다.

뉴스 게시자와 사용자 모두에게 더욱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뉴스 쇼케이스의 여러 가지 새로운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일부 뉴스 게시자와 협력하여 사람들에게 결제 콘텐츠에 대한 접근을 제공하기 시작할 것이다. 페이 윌은 일부 게시자의 수익 전략에서 중요한 부분이다. 이 목표를 지원하기 위해 뉴스 쇼케이스 사용자에게 유료 콘텐츠에 대한 제한된 접근을 제공하기 위해 참여 파트너에게 비용을 지불 할 것이다. 그 대가로 사용자는 뉴스 게시자에 등록하여 게시자가 독자와 관계를 구축 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

구글 블로그

또한 사람들이 신뢰할 수 있는 뉴스 기관에서 훨씬 더 가치있는 콘텐츠를 쉽게 찾을 수 있다. 새로운 유형의 뉴스 쇼케이스 패널에는 좋아하는 게시자가 매일 선택한 중요한 기사 목록이 포함된다. 예를 들어 사용자가 지역 뉴스를 다루는 뉴스 매체를 팔로우하는 경우 해당 뉴스 룸에서 선택한 가장 중요한 지역 뉴스에 대한 매일 업데이트가 표시된다. 국가 및 지역의 관련 간행물도 "For You" 피드에 표시되며 구글 뉴스의 뉴스 스탠드 내에서 뉴스 쇼케이스 간행물을 찾을 수 있는 전용 영역에도 표시된다.

구글 블로그

뉴스 쇼케이스는 iOS의 구글 뉴스로 확장되었으며 곧 news.google.com 과 디스커버에 제공 될 예정이다. 


Google News Showcase expands to help readers and publishers

blog.google/products/news/google-news-showcase-expands/

 

Google News Showcase expands to help readers and publishers

We’re making updates to the Google News Showcase product as well as signing on more global partners.

blog.google